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그것도 가정폭력인가요?

카테고리 없음

by 스터게임 2022. 5. 18. 03:49

본문

그것도 가정폭력인가요?
아빠때문에 죽고싶다
어렸을 때부터 엄마와 동생은 내가 우울할 때마다 매일 두 번 욕을 하고 때리고 소리를 질렀다.

나는 개가있다
그런데 아버지가 장난을 친다고 해서 나는 그를 할머니 댁에 데려갔다.

그리고 그는 개를 다룰 줄도 모르기 때문에 개를 취급합니다.
나 진짜 미칠 것 같아

내가 울며 그를 여기로 데려오라고 했지만 아버지는 저주를 받았다.
소파를 쾅하고 소란을 피우다

강아지가 할머니 집에 간 이후로 그녀는 그녀의 방에 갇힌 채 매일 울었습니다.
자살을 시도하고 자살 예방 센터에 전화하는 것이 내일 제 꿈입니다.
저는 하루 24시간 중 20시간을 울고 있다고 말할 만큼만 울고 있습니다.

개가 불쌍해 어떻게 해야할지 모르겠어
진심으로, 나는 아버지라는 놈을 죽이고 싶다.
나는 힘이 전부라는 걸 알아

나는 진짜 자살 충동과 살인 충동이 있습니다.

개를 집에 데려가면 버리겠습니다.
협박하는데 어떻게 다시 내게 올 수 있어...?

진심으로 나 며칠 후면 자살할 것 같아

집에 가기 싫고 세상에서 제일 싫은 건 가족이야
하지만 어머니와 친척들은 우리 가족이 최고라고 하고, 친구들은 언젠가는 너를 배신하고 항상 아버지와 가까이 있을 것이라고 한다. 그들은 우리가 그 없이 죽는다고 말합니다

이것은 가정 폭력입니까?
로그인하면 어떻게 되나요?

우리 가족은 법구공TV 가족소개에서 본 그대로다


댓글 영역